녹아웃(KO) 마우스 | Cyagen Korea

 

 

최근에는 Cyagen과 광동 Landau Biotechnology Co., Ltd. (이하 Landau Biotech가 독창적인 전략적 협력을 바탕으로 전략적 파트너십을 지속적으로 심화하고 있다. AAV 유전자 치료 벡터 개발에 대한 공동 초점에 대해 새로운 공감대가 형성되고, 양 당사자의 자원, 기술 및 브랜드 장점을 충분히 활용할 수 있을 것이다.이번 협력은 Cyagen 전공의 유전자 치료 AI 고처리량 AAV 캡시드 진화 기술 플랫폼의 장점과Landau Biotech의 영장류 모델 플랫폼의 장점을 결합하여 효율적인 AAV 캡시드를 공동 개발하고 유전자 치료 제품 개발을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Cyagen는 AI 고처리량 AAV 캡시드 진화 기술 플랫폼과 관련 특허 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Landau Biotech 는 비인간 영장류 과학 연구의 완전한 폐쇄 루프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번 협력은 양측의 장점을 충분히 발휘하고 강력한 연합을 통해 빠르고 효율적인 AI-AAV 캡시드 개발을 촉진할 수 있습니다.

 

협력을 통해 발전을 촉진하고, 유전자 치료 산업의 병목 현상을 극복하도록 돕다

 

Cyagen는 안과질환과 신경질환을 돌파구로 삼고 있으며, 한편 국제적으로 유명한 정밀화된 소형동물 안과기기 설비, 베테랑 전문인력 자원과 풍부한 유전자 편집모델에 의존하여 경험우위를 구축하고 안과질환을 특색으로 하는 유전자 치료 CRO 서비스 플랫폼을 구축하였다. AI 보조 벡터 AAV 캡시드 단백질의 설계 최적화부터 바이러스 포장 및 생산, 유전자 치료 유효성 평가에 이르기까지 유전자 치료제의 발견, 개발 및 신고를 전면 지원한다. 한편,  Cyagen 자체의 마우스 자원 라이브러리, 모델 맞춤형 플랫폼과 표준화 서비스의 표형 분석 실험실을 통해 신경 퇴행성 질환을 특징으로 하는 신경질환 CRO 서비스 플랫폼을 구축하여 연구원들이 신경과학 연구를 심도 있게 디코딩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Landau Biotech은 비인간 영장류 연구를 견인하고 질병 모델 동물 창제를 가속화하며 중국국내 원시 혁신 성과의 중대한 돌파구를 선도하는 데 자원을 집중합니다. 국내외 동물 모델 자원을 도입, 수집 및 정리하고 국가 동물 모델 자원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합니다. 기초연구, 파일럿 생산, 임상시험부터 완전한 산업사슬을 구축하고, 산업과 빅데이터, 클라우드, AI 등 신기술의 교차 융합을 추진한다. 각 대학과 과학연구기관에 높은 품질과 가격 대비 성능의 동물 자원과 실험 서비스 체계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다.

 

 

Cyagen의 AI 고처리량 AAV 캡시드 진화 기술 플랫폼, 안과 및 신경 과학 연구 플랫폼, Landau Biotech의 비인간 영장류 모델 육종 및 연구 플랫폼을 기반으로 양측은 AAV 유전자 치료 벡터 연구 개발에서 심도 있는 협력은 좋은 기초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양측은 자원을 충분히 통합하고 최적화하여 안과, 신경, 간, 근육 및 기타 중요한 질병 분야에서 유전자 치료 산업의 발전을 위한 우수한 전달 매개체를 제공하고 유전자 치료 산업의 병목 현상을 해결하는 돌파구를 조속히 모색할 것입니다.

 

유전자 치료제의 혁신을 공동으로 모색한다

 

Cyagen의 회장 Han Lanqing은 "최근 유전자 치료 산업은 획기적인 발전을 거듭하고 있으며 많은 사람들이 주목하고 있다"며 "연구센터, 전임상 CRO, 제약회사 등 다자간 협력을 통해 혁신의약품 분야가 산업화 방향으로 더욱 빠르게 추진되기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Cyagen에게는 Landau Biotech이 이상적인 파트너입니다. 영장류 실험동물의 우세를 바탕으로 Landau Biotech은 질병 연구 및 약리학적 효능 검사 모델 개발에 지원하고 참여했으며 유전자 약물 개발을 돕는 데 탁월한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Landau Biotech과 AAV 캡시드 개발 프로젝트에서 협력하고 혁신하며 유전자 치료 연구 개발에 최선을 다한다는 공동의 목표를 달성할 수 있어 매우 기쁩니다.

 

Landau Biotech의 회장 Fan Le은 "기술 플랫폼의 유효성과 안전성이 유전자 치료의 연구개발에 중요하다는 것은 모두가 알고 있다. 현재 유전자 치료에 대한 임상 연구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것은 AAV 바이러스 전달 벡터입니다. 기술 플랫폼의 관점에서 볼 때 Cyagen의 AI 고처리량 AAV 캡시드 진화의 핵심 기술에 대해 독자적인 혁신과 기술 연구를 견지해 왔기 때문에 우리는 이번 Cyagen의 AAV 유전자 치료 벡터 개발에 대한 협력을 상당히 긍정적으로 보고 있습니다.

 

About Cyagen

 

Cyagen는 2006년 설립된 데이터, 알고리즘, 모델로 신약 개발을 가속화하는 혁신적인 CRO 기업이다. Cyagen는 동물 모델에 의존하여 인공지능에 대한 심층 탐구와 결합하여 유전자 편집 동물 모델 분야에서 업계 선두를 달리고 있으며 동물 모델 자원 라이브러리, 모델 맞춤, 사육 및 번식, 무균 쥐 기술 서비스, 표현형 기능 검증에 이르기까지 전방위 지능화는 기초 연구와 신약 연구 개발 분야에서 고객의 동물 모델 요구를 충족시킵니다. 동시에 Cyagen는 제품 라인을 지속적으로 풍부하게 하고 데이터 및 모델 이점을 강화하며 유전자 치료 및 세포 치료 분야를 미래 지향적으로 배치하고 표적 예측 및 검증 플랫폼, 바이러스 벡터 개발 플랫폼, 평가 모델 구축 플랫폼 및 유효성 평가 플랫폼을 결합하여 트랙 전환에서 다시 도약합니다.

Cyaegn 현재 직원 수가 900명을 초과하고, 총 규모는 40,000제곱미터를 초과하며, 중국 광저우, 쑤저우, 베이징구안(固安)에 완전 자본 자회사를 설립하고 있다. 청두, 베이징, 상하이, 우한, 창사 등에 사무소를 두고 있으며 미국 Santa Clara와 일본 도쿄에 지사를 두고 있다. Cyagen는 전 세계 100여 개 국가 및 지역의 과학자, 기업 및 기관과 광범위한 협력을 구축했으며 제품과 기술은 CNS(Cell, Nature, Science) 3대 저널을 포함하여 6,300편 이상의 학술 논문에 직접 적용되었습니다. 바이오테크놀로지를 위해 무한한 가능성을 창조하는 기업의 비전에 따라 Cyagen과 전세계 제약 연구 개발 인력은 함께 더 나은 미래를 개척하기를 원합니다!

 

About Landau Biotech

 

Landau Biotech의 발전 역사는 1980년으로 거슬러 올라가며, 영장류 실험동물의 번식 및 연구에 종사하는 중국국내 최초의 전문기관 중 하나이며, 국내 최고의 실험원숭이 질병 모델 연구 개발 센터이기도 합니다.

Landau Biotech은 과학 연구 기관, 생물 의약 기업 및 기타 고객에게 약리학 및 약력학 연구, 약물 대사 연구, 조기 약물 스크리닝, 행동학, 영상학, 안과 실험 및 수술 작업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Landau Biotech은 2019년부터 여러 과학 연구 기관 및 과학자 팀과 협력하여 공통 기술 플랫폼 구축을 심화했습니다. Landau Biotech는 2020년 코로나19 기간 동안 중국과학원 광저우생물의약건강연구원, 중산대 인간바이러스학연구소 등과 협력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백신 연구를 진행했으며, 연구 결과는 각각 국제 최고 저널인 'Nature', 'Immunity' 온라인에 발표돼 광둥성 과학기술청으로부터 '광둥성 영장류 실험동물 질병모델공학연구센터'로 인정받았다. 또한 국가 제12차 5개년 계획 '신약창조'의 주요 특별 프로젝트와 국가 과학기술부 지원 계획을 포함한 수십 개의 과학 기술 계획 프로젝트에 참여하여 R&D 기관 건설에서 큰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Landau Biotech은 40년 이상의 과학 연구 경험과 완전한 국제 자격 인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업계에서 가장 완전한 면허 자원을 갖추고 있으며 '야생동물 길들이기 및 번식 허가증', '실험 동물 생산 허가증', '실험 동물 사용 허가증', '첨단 기술 기업 인증' 등을 보유하고 있으며 2011년 회사는 중국화남 지역에서 처음으로 AAALAC 인증을 획득했으며 2022년 11월, Landau Biotech 봉황 실험실은 광둥성 최초의 CNAS-CL06 현장 승인을 성공적으로 통과한 실험실이 되었습니다.

 

 

 

  • Contact Us

    영업일 기준 1-2일 내에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

    The username is required

    *

    The user's email is required

    Please enter a valid email address.

    *

    The content is required

    *